소식 및 언론보도
소식 및 언론보도

소식 및 언론보도

[언론보도] 조에틱글로벌과 트라이던트글로벌홀딩스, 전략적 합작기업을 설립하여 아시아 시장에 지속가능한 솔루션 공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원앤파트너스
댓글 0건 조회 128회 작성일 24-08-20 13:45

본문

광업, 부동산 및 탄소포집기술을 보유한 서울 소재 복합기업 트라이던트글로벌홀딩스(Trident Global Holdings)와 기후솔루션의 선봉 조에틱글로벌(Zoetic Global)이 COP28(제28차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의 열기에 따라 획기적인 협업 관계를 발표하면서 탄소 감축, 수소 에너지 생산과 수질 정화 사업을 목표로 하는 중요 합작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한국을 아시아의 앵커로 하여 이 지역 시장 전반에 걸쳐 지속가능성 사업을 확대하겠다는 양사의 공동 약속을 의미합니다.

트라이던트글로벌홀딩스 윤종혁 회장은 "조에틱글로벌과 함께 이 혁신적인 여정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 협업은 환경스튜어드십에 대한 우리의 약속과 그대로 일치하며 우리 고객과 이해관계자들에게 주목할 만한 영향을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헌신을 부각한다. 각계각층의 사람들에게 그 결과물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링고 회장과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조에틱글로벌 제롬 링코(Jerome Ringo) 회장은 "트라이던트글로벌과의 동맹은 더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미래라는 우리 공동 비전의 실현으로 나아가는 큰 발걸음"이라면서 "우리는 양사의 포트폴리오를 통합함으로써 경제 성장을 촉진하면서도 탄소 배출을 크게 줄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조에틱글로벌 에이버리 홍(Avery Hong) 최고경영책임자는 "조에틱 사업 확장의 핵심은 파트너의 전문성, 역량 및 일치된 가치이다. 트라이던트 글로벌과 조에틱은 아시아 전역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제조와 배송 시설을 구축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서

"트라이던트는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으며, 조에틱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의 포트폴리오가 기후 변화의 바늘을 움직일 수 있다고 믿는다. 윤 회장과 링고 회장의 강력한 리더십을 통해 우리 양사의 미래는 모두 밝다"고 말했습니다.

법무법인(유)원앤파트너스는 트라이던트글로벌홀딩스의 법률 자문을 맡고 있습니다. 트라이던트글로벌홀딩스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헌신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저희 법무법인(유)원앤파트너스도 법률 자문역으로서 최선을 다해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